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커뮤니티

이용안내 FAQ

MORE
  • [ 주문결제 ] [자주하는 질문] 적립금 사용이 안 돼요


    적립금은 7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하며,

    배송비를 제외한 구매 금액의 50%까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자주하는 질문] 카드 승인이 안되었는데 카드사로부터 승인되었다고 메시지가 왔습니다.

    국내카드로 해외결제 시 해외에서 사용된 정확한 승인내역을 확인하려면 카드 사용 후 (결제 후), 1~2일이 지나야 정확한 승인/거부 조회가 가능합니다.

    해외결제 시, 카드대행사와 은행사간의 연동을 통해 결제를 대행하고 있으므로, 미국 외의 국가에서 발급된 카드(국내 카드)등은 전산처리 시스템상 2차 승인거부(카드 번호는 일치하나, 유효기간 또는 cvv/cvc 코드가 틀린 경우) 발생 시 실시간 조회가 되지 않으며 , 1~2일 후에 정확한 조회가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이유로 인해서 저희 사이트에서는 결제가 실패되어도 카드사에는 1차승인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되어 고객님께서 승인문자 메시지를 받게 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그러나 1차승인(카드 번호 입력)부터 승인거부가 발생한 경우에는 실시간 결제 실패 상황이 카드사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자주하는 질문] 신용카드만 결제가 가능한가요?

    하이픽몰에서는  해외 승인이 가능한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를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결제방법에 어려움을 겪으실경우 직접 결제카드사로 문의하여 주시거나 해외 승인이 가능한 다른 결제카드로 재시도 하여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 주문결제 ] [자주하는 질문] 카드 승인후 결제 카드 변경은 가능한가요?

    결제 후 카드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1:1 문의 또는 고객상담안내로 문의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자주하는 질문] 구매 한도 건수는 어떻게 되나요?

    일반통관에 해당 하는 상품의 경우 $150 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목록통관에 해당 하는 상품의 경우는 $200 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일반통관 / 목록통관이 섞여있는 주문서의 경우 $150 까지 가능합니다.
    상품별 일반 / 목록 통관의 구분 여부는 장바구니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건강기능식품은 주문당 6개 이하로만 통관이 가능합니다.

     
  • [ 주문결제 ] [자주하는 질문] 카드결제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해외결제를 지원하는 신용/체크카드만 가능합니다. (Master/Visa/Amex/BC글로벌)
    당 사이트 내에서는 일시불 결제만 가능합니다. (할부 전환을 원할 경우 결제 후 해당 카드사에 문의바랍니다)
    카드 결제정보는 미국 최대 PG사인 Authorize의 최고 보안모듈 AIM을 통해 보호됩니다.
    저희 사이트는 ActiveX 를 사용하지 않고,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카드 정보를 저희 서버를 거치지 않고 바로 카드사로 전송하는 고급 보안 기술을 사용하여 해킹 또는 크래킹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안전한 카드 결제 시스템입니다

     
  • [ 주문결제 ] [자주하는질문] 카드 결제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카드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한국시각 기준 주문당일 밤 12시이전까지 전화(고객상담시간내) 또는 카카오톡 1:1로 요청 해주시기바랍니다.
    밤 12시 이후에는 배송작업을 완료하여 주문취소가 안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시간과 관계없이 물품의 발송작업이 완료 될 경우 제품수량변경, 취소가 안되니 참고해주세요.
    ※ 주문 전 신중한 선택을 부탁드립니다.

    ※체크카드 결제 후 취소시 결제 당일 환율과 취소당일 환율의 차의로 인하여 실제 환불(취소) 금액이 상의 할 수 있습니다. 이점 유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자주하는 질문]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저희 하이픽몰은 회원가입 없이 비회원으로도 상품구입이 가능합니다.
    다만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에는 해당 주문내역 및 배송상황을  홈페이지 또는 구매 당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비회원으로 구매시 포인트 적립, 사용이 불가한점 확인 후 이용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자주하는 질문] 개인통관고유부호가 꼭 필요하나요?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오직 물품 통관에 관련된 목적으로 계약된 관세법인에게만 제공하며 다른 목적으로 이용 또는 제3자에게 판매, 양도하지 않습니다.

    또한 입력하신 개인통관고유부호는 배송완료 후 자동 파기됩니다.
    물품을 받으시는 분의 개인통관고유부호 오류, 또는 미입력시 통관이 지연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 관한 배송지연은 하이픽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뉴스/이벤트

MORE

구매후기

MORE


INSTAGRAM @hipick_officia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

퀵메뉴

위로

아래로

     
    • 공지사항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최근본상품
    • 관심상품
    • 장바구니
    • 내게시물
    • 게시판
    • 상품후기
    • 쿠폰관리
    • 적립금
    • FAQ